스프링피버 웹소설 원작 보기
드라마 스프링피버 OTT 보기
드라마 스프링피버 기본정보
요즘 날씨만큼 마음도 꽁꽁 얼어붙는 겨울, 따뜻한 로맨스로 마음을 녹여줄 드라마 한 편이 등장했어요.
바로 **tvN의 새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인데요! '얄미운 사랑'의 후속작으로 1월 5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 드라마는 로맨스와 미스터리, 그리고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얽히고설킨 이야기가 매력적인 작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프링 피버의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를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주인공 윤봄과 선재규의 운명적 만남
드라마의 중심에는 윤봄(이주빈 분)과 선재규(안보현 분)의 로맨스가 있습니다. 윤봄은 신수고등학교의 윤리 교사로, 한때는 밝고 활발했지만 ‘그 일’ 이후로 스스로 고립을 선택하며 외롭게 살아가는 인물이에요. 그런 그녀 앞에 어느 날 불쑥 등장한 남자, 선재규. 겉모습만 보면 조폭처럼 보이지만, 실은 조카 한결에게 모든 것을 바치는 헌신적인 삼촌입니다.
봄 앞에서 서툴지만 진심 어린 플러팅을 이어가는 재규는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해주는 캐릭터인데요, 그에게도 과거의 어두운 그림자가 존재합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통해 닫힌 마음을 열고, 자신을 다시 찾는 여정을 함께 그려나가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생기는 감정의 변화와 갈등은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준비를 마쳤어요.
팽팽한 삼각관계의 시작, 최이준의 등장
드라마의 긴장감을 높여주는 인물은 최이준(차서원 분)입니다. 그는 선재규의 과거 절친이자 현재는 완전한 앙숙 관계가 된 인물로, 엘리트 변호사로서 완벽한 외모와 커리어를 자랑해요. 과거의 미해결 사건으로 인해 재규를 집요하게 추적하던 그는, 신수읍에서 우연히 재규를 마주치게 되고, 그가 윤봄과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하며 복잡한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심지어 윤봄에게 자신도 끌리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삼각관계가 펼쳐지죠.
과연 이준은 재규와의 갈등을 극복하고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까요? 그리고 윤봄을 사이에 둔 세 사람의 감정선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게 만듭니다!
고등학생들의 섬세한 이야기
드라마 ‘스프링 피버’는 단순한 어른들의 로맨스에 그치지 않아요. 신수고 학생들의 이야기 역시 매우 인상 깊게 그려집니다.
선한결(조준영 분)은 전교 1등이자 재규의 조카로, 삼촌의 헌신 덕분에 어른스러운 소년으로 자라납니다. 그의 라이벌이자 은근한 케미를 보여주는 최세진(이재인 분)은 전교 2등으로, 아버지의 강요로 1등을 목표로 하지만 한결 때문에 늘 2등에 머무는 현실에 좌절감을 느껴요. 그런데 이 한결이, 세진에게 1등 자리를 양보하고 싶어한다는 점에서 감정선이 더욱 복잡해져요💫
그리고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대한·민국 쌍둥이 형제, 한결의 절친 오동표 등 개성 강한 학생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드라마의 무게를 덜어주는 동시에 유쾌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탄탄한 조연진이 만든 풍성한 서사
성인 캐릭터들의 서사도 흥미롭습니다. 윤봄의 엄마이자 유명 여배우인 **정난희(나영희 분)**는 화려한 겉모습 뒤로 가족에 대한 복잡한 감정을 품고 있고, 윤봄의 아버지 **윤정기(조승연 분)**는 죄책감에 시달리며 딸과의 관계 회복을 위해 애쓰고 있어요.
여기에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서혜숙(진경 분)과 정진혁(배정남 분)의 썸, 그리고 교장, 국사 선생님, 교무부장 등의 코믹한 캐릭터들까지! 각 인물의 개성과 이야기가 살아 있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여줍니다.
스프링 피버 방송 정보
스프링 피버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됩니다. 1월 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앞으로 매회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어요. 따뜻한 감성, 감칠맛 나는 대사, 섬세한 심리 묘사까지 더해져서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답니다.
이렇게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tvN 드라마 스프링 피버, 벌써부터 정주행 욕구를 자극하지 않나요? 따뜻하면서도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로맨스를 찾고 있다면 꼭 챙겨보시길 추천드려요. 오늘 소개해드린 스프링 피버 인물관계도를 참고하시면 더욱 흥미롭게 드라마를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